본문 바로가기
패션

웨딩잡지(일본)

by 인생의꽃 2011. 6. 22.
반응형

                     
                        일본웨딩잡지Wedding



8월에 친한 언니가 시집을 갑니다
웨딩드레스 결혼관련 지식에 시선이 가네요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아름다운 신부님들 일본 웨딩잡지 눈으로 즐겨주세요
저도 빨리 결혼 준비하는 신부가 되고싶네요 ㅎㅎ;;


Wedding BOOK No.46 (實用百科)
외국도서
저자 : N/A
출판 : 實業之日本社 2010.11.19
상세보기


안타갑게도 이번달 잡지는 없네요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는 웨딩잡지를 사서 읽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파란 바다와 하얀 드레드 영원이라는 세상 ~
바다가에서 결혼식을 하면 정말 낭망적이겠네요




일본말로 신부를 = 하나요메라고 합니다

꽃처럼 아름다워서이겠죠

 


드레스 렌탈 275,000엔 (약 3,712,500원)
드레스와 장식품 350,000엔 (약 4,725,000원)

비싸네요

한국에서 알아본적이 없어서 가격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한국도 이정도 가격인가요 ,,,

 

 

 

 



 

키모노도 꽤 예쁘죠


 

 

 




칼라가 어지럽게 조화되어 있는 드레스는
도발적이고 강한 여성감을 느끼게 합니다

 



웨딩드레스에 부케 무늬가 크게 들어가서 독특합니다
핑크빛이 나는 장미를 연상케하는레이스 가득한 드레스도 사랑스럽습니다

그래도 역시 웨딩드레스는 흰색에 심풀한 느낌이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웨딩드레스에 어울리는 헤어
결혼식날 드레스 만큼 중요한 건 역시 헤어와 메이컵이죠



부케를 손에 잡고 머리위에도 부케를 얻지면 더욱 사랑스럽게 변하네요
모자도 특별해보이구요

 

 





머리 장식구에 따라서 너무 아름다운 모습이 연출됩니다
당신은 어떤 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당신에게 어울리는 꽃은 어떤걸까요?
본인이 태어난 날의 꽃을 선택하면 어떨까요^^
꽃말에 따라서 선택해도 좋을 것같네요

꽃의 모양도 의미도 중요하지만
역시 자신에게 어울리는 자신의 색으로 꾸며보는 것도 좋겠네요









 


아이비를 꽂아도 색다릅니다
머리 장식구 이외에도 헤어의 색을 좀 밝게 하면 인상이 더 부드럽고 다른색과 조화가 좋게이루워집니다


헤어를 전부 올리면 목선이 드러납니다.
여자의 잘빠진 목선에서 남성은 여성다움을 느낀답니다
진주목걸이는 순결을 의미하구요
코코샤넬의 디자인을 보면 진주목걸이가 자주 등장합니다.

아마도 코코사넬의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수있게 도와준 결혼할수없었던 그남자를 생각하며
그 사람의 죽음에 순수한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표현했던건 아닐까요

아이러니 하게도 결혼식과 장래식에 진주목걸이가 잘 사용되잖아요
순결한 사랑 이며, 순결한 눈물을 상징 하는 것일지도요

사랑도 눈물도 모두 진심이 들어있으니까요

진주는 순수해 보입니다



색이 있는 드레드
 

 



Beautiful Wedding Flowers (Hardcover)
외국도서
저자 : Diane Wagner
출판 : Hearst Books 2011.01.04
상세보기




자주색 드레스
자주색은 카돌릭 교황이 주로 입는 색입니다
자주색은 부를 상징하며 강함을 상징하지만 먼가 오묘한 카리스마가 있는 색이죠





私らしいおもてなしWedding―會場を決めたあとでも間に合う! (ROSALBAシリ-ズ)
외국도서
저자 : N/A
출판 : 美硏インタ-ナショナル 2009.06.01
상세보기

Wedding Flowers (격월간, 발행국: 영국) - 2011년 4월
외국도서
저자 :
출판 : Wedding Flowers 2011.04.15
상세보기




웨딩돌 하우스
국내도서>소설
저자 : 김경미
출판 : 신영미디어 2011.05.23
상세보기

결혼
국내도서>종교/역학
저자 : 니키&실라 / 이인수역
출판 : 서로사랑 2001.09.10
상세보기

나는 아내와의 결혼을 후회한다
국내도서>인문
저자 : 김정운
출판 : 쌤앤파커스 2009.06.02
상세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