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이야기

소녀시대의 Gee 일본을 뜨겁게한다!

by 연자 인생의꽃 2010. 10. 29.
반응형

한국 최강 걸그룹 소녀 시대가 본국 히트곡으로 더욱 일본을 뜨겁게한다!

일본 음악 / 문화 현장을 지금 가장 떠들썩하게하고 있다고해도 과장이 아니다
소녀 시대가 대망의 뉴 싱글 'Gee'를 10 월 20 일에 CD 발매.
데뷔부터 이번까지 엄청난 인기 상승 모습을 되돌아 보면서, 신곡을 소개합니다.

韓国最強ガールズグループ、少女時代が本国大ヒット曲でさらに日本を熱くする!

 







데뷔 싱글에 대한 반응에 "솔직히 놀랐습니다"

2010 년이라는 새로운 시대의 일본을 가장 떠들썩하게 하고 있는 것이 한국의 걸그룹 & 보컬 그룹 것은 말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특히, 소녀 시대, 8 월 일본 데뷔 이후 릴리스 정보 이외에도 거의 매주 뉴스가 음악 사이트에 접속되고 더해
이번 뉴 싱글 『Gee '의 출시를 발표하고는,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의 해금 등 거의 매일 같이 그녀들의 뉴스가 수많은 매체를 떠들썩하게하고있다.

그런데, 조금 시간을 되감아 보면, 8 월 한국에서 지금까지 발표한 뮤직 비디오를 모두 담은 DVD '소녀 시대
일본 방문 기념 음반 - New Beginning of Girls'Generation '을 발표했다.
이시기의 역 장막 포스터, 지금까지의 K - POP의 걸그룹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던 폭넓은 세대의 남성 층도 압도.
뭐니뭐니해도 멤버 9 명 전원의 싱크로 나이즈적인 춤과 노래, 슬립하게 뼏은 예쁜 다리,
그리고 유니폼적인 의상이 지금까지 R & B / 힙합 계와도 친근한 미소 그룹과 구별을 분명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

물론이 임팩트 강한 비주얼로 지명도를 올리기 전부터 열렬한 여성 팬들을 가진 그녀들.
DVD 구입자를 대상으로 8 월 25 일 도쿄 아리 아케 콜로세움에서 진열장 라이브 응모가 쇄도
당초 예정했던 1 회 공연을 3 회에 늘린다는 비상 사태를. 22000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그리고 만반의 준비를하고 9 월 8 일 발표된 일본 데뷔 싱글 'GENIE'는 오리콘 싱글 랭킹 첫 등장 4 위를 차지했다.
해외 여성 아티스트의 데뷔작으로 역대 최고 위를 기록했다.
그것에 대해 멤버들은 "데뷔 싱글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솔직히 놀랐습니다,
대단히 기쁩니다"라고 코멘트. 일본에 9 월 18 일 지금, 인기 연예인 / 모델들과 음악 코라보레토이벤토 "걸즈 2010 AUTUMN / WINTER"에 출연.
여기서도 회장의 인기가 집중했다. "음악과 패션이 결합된 이벤트에 참가할 수있어 기뻤습니다.
평소 음악은 물론 패션도 사랑하기 때문에 이번 행사는 정말 즐거웠습니다"라고 말하며,
패션 리더로서의 존재감도 급속히 향상 있다.

반응형

댓글7